경제 전문지 이투데이(대표이사 이종재)가 버핏연구소의 「가치투자 MBA」를 「한국의 대표 투자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보도했다.
이투데이는 13일 『이민주 버핏연구소 대표가 직접 강의하는 가치투자 MBA 14기가 28일 개강한다』며 『직장인, 주부, 학생, 은퇴 예정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는 내용과 실제 투자에 적용가능한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한국의 대표 투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고 집중 보도했다. 또, 『수강생 만족도 조사 결과 매우 만족(10점) 83%, 만족(9점) 17%로 전체 수강생 100%(만족도 9.8점)가 강의 내용과 MBA식 팀 프로젝트에 만족을 표시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뉴스핌도 이번 가치투자 MBA 14기를 집중 보도했다. 아시아경제는 이날 『가치투자 MBA'의 주요 커리큘럼은 재무제표 읽는 법, 산업분석법, 기업 가치 평가법, 경제 흐름 읽는 법 등으로 구성 돼 있다. 성공 투자, 성공 인생에 꼭 필요한 지식』이라고 보도했다. 뉴스핌은 『가치투자 MBA 강좌가 가치투자의 저변을 넓히고 건전한 투자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가치투자 MBA는 버핏연구소가 진행하는 투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속에 14기를 맞이한다. 이번 가치투자 MBA 수강자에게는 버핏연구소의 온강(온라인 강의실) 1강 수강권을 증정한다.
[관련 콘텐츠]
- 입문자를 위한 Basic 주식투자교실, 가치투자 MBA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