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범 연구원]
무선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무선인터넷 기반 인프라의 솔루션사업, 인프라 및 플랫폼에 대한 SI 운영 및 유지보수사업, B2B 대상의 ASP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필링크에 대한 증권사 보고서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14일 와이즈리포트에 따르면 이날 증권사에서 발간된 보고서 가운데 교보증권의 김갑호 애널리스트가 필링크에 대해 분석한 보고서가 조회수 109건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필링크가 조회수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디와이파워(108건), SK케미칼(107건), LG디스플레이(104건) 등이 뒤를 이었다.
교보증권의 김갑호 애널리스트는 『3분기 필링크의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비 1134% 증가한 741억원,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한 93억원을 기록했다』며 『3분기부터 크리스F&C의 실적이 온기로 반영돼 실적 대폭 확대가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어 올해 매출액은 전년비 881% 증가한 2,298억원,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한 334억원으로 추정했다.
그는 『파리게이츠의 신규 브랜드인 마스터 버니 매장이 공격적으로 증가하고 파리게이츠 골프 정장이 신규로 가세하며 노브랜드 골프공 매출액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라며 『높은 주가 멀티플을 부여받을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