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치 아픈 투자 서적은 가라! 친절한 해설 동영상으로 쏙쏙!
어렵고 지루한 투자 서적을 「해설 동영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마스터할 수 있는 「투자북클럽」이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버핏연구소는 국내 최초의 「투자북클럽」 오픈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7월 13일(수)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오프라인 투자 모임 「행투 클럽」의 논의 종목이 덤으로 매달 제공된다.
버핏연구소가 국내 최초로 오픈한 투자북클럽은 성공 투자에 꼭 필요한 투자 필독서를 1년만에 마스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1차분(8월)에 해설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투자 서적은 <피터 린치의 월가의 영웅> <벤저민 그레이엄의 현명한 투자자> <크리스토퍼 브라운의 가치투자의 비밀> <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필립 피셔 지음), <주식 시장 흐름 읽는 법>(우라가미 구니오 지음), <불황에도 승리하는 사와카미 투자법>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윌리엄 오닐 지음)으로 투자의 명저이자 필독서로 자리잡고 있다.
수강 기간은 1년이 부여되며, 연장 신청할 경우 할인가로 추가 1년 수강권이 부여된다.
투자 서적은 혼자 공부하면 지치고, 막히고, 중도 포기하게 되는 대표적인 분야이다. 투자북클럽은 이 문제를 해결했다. 책의 내용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에서 한걸음 나아가 성공 투자에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민주 버핏연구소 대표, 박성진 투핸즈 투자자문 CIO(최고운영책임자), 김진구 버핏연구소 연구원이 강사진으로 참여했다.
특전으로 오프라인 투자 모임 「행투클럽」 논의 종목이 매달 제공된다(아래 사진). 행투클럽은 개인 투자자들의 오프라인 정기 모임으로 서울, 경기, 강원 등 전국에서 활발히 모임을 갖고 있다.
시간과 발품을 들여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하지 않아도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선호하는 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행투클럽 논의종목은 버핏연구소가 운영하는 행복한 투자 이야기(cafe.naver.com/hakook66)에서 공개돼 효용성이 입증된 바 있다.
[투자북클럽 이벤트 안내]
- 제공되는 서비스 : 성공 투자에 꼭 필요한 필독서 1차분 8권의 해설 동영상 수강권(온라인)
- 수강료(이벤트 특가) : 110만원 -> 49만원
- 수강 가능 기간 : 결제일로부터 1년(회원 요청시 복습기간 1년 추가. 복습 수강료 21만원)
- 강사진 : 이민주 버핏연구소 대표. 박성진 투핸즈 투자자문 CIO(최고운영책임자), 김진구 버핏연구소 연구원
- 수강 대상 : 성공 투자를 꿈꾸는 개인, 직장인, 대학생, 주부, 증권업 종사자
[특전]
- SMS으로 수강 일정 및 안내 발송
- 오프라인 투자 모임 「행투 클럽」 논의 종목 매월 제공(투자북클럽 메뉴에서 확인가능. SMS 안내 발송)
- 교재 파일 제공
[투자북클럽의 해설 동영상 8종 리스트]
- <월가의 영웅> <현명한 투자자> <크리스토퍼 브라운의 가치투자의 비밀> <데이비드 드레먼의 역발상 투자> <주식 시장 흐름 읽는 법> <불황에도 승리하는 사와카미 투자법><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
[관련 콘텐츠]
☞ 투자북클럽 결제하러가기
☞ 투자북클럽 초기화면 바로가기
- 문의 : (02) 6071-1112. ihs_buffett@naver.com. I.H.S 버핏연구소.